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신입생 정시)
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 ]
○ 납부기간 : 2025. 02. 21(금) 00:00 ~ 02. 24(월) 23:00
[ 기숙사 호실 배정 안내]
기숙사비 납부 완료 후 호실 배정이 가능함에 따라
신입생(정시) 학생의 경우
2025. 02. 25(화) 11:00부터
호실 배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[ 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 ]
2025년 2월 27일(목) 24:00 전까지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○ 신입생 입사취소 방법
- 신청 방법 : 인천대학교 생활원 홈페이지(https://dorm.inu.ac.kr/) → 입사신청(예비인천인) → 합격조회
1학기 기숙사비 납부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2025. 02. 20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