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:
본 부서는 주요 대외 사업인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사업을 지원하고 플랫폼 내 고객 경험 개선 활동을 기획, 실행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며 플랫폼으로 인입되는 VoC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 및 실행 합니다.
*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운영 지원
- 서비스 운영 관련 일반 업무 지원
- 고객문의 분석을 통한 개선 제안
- 고객향 콘텐츠 품질 향상 및 업로드 지원
- 운영 발생 지표 정리 지원
- 자사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제안서 작성
- 국내/외 정규대학(학사) 재학생 또는 기졸업자
- 인턴십 기간(약 3개월) 동안 Full-Time 근무가 가능하신 분
-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태도를 가지신 분
- 동아리, 학생회, 학회에서 리더 역할을 경험하신 분
-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스킬, 엑셀 활용이 가능하신 분
서류전형 > 면접전형 > 인턴십
※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추가될 수 있습니다.
※ 면접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서류 접수 기간: 2025년 1월 24일 (금요일) ~ 2025년 2월 10일(월요일) 오후 6시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6 (그린팩토리)
※ 근무지는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2025년 3월 중 ~ 2025년 6월 중 (약 3개월 근무 가능자)
주 5일 (10:00~19:00)
※ 인턴십 상세 근무 기간은 추후 최종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- 본 인턴십은 채용전제형이 아닌 체험형 인턴십으로, 인턴십 기간이 끝나면 계약 종료됩니다.
- 입사지원서 작성 전 지원자격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,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본 공고는 인재 선발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, 필요시 모집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- 제출된 지원서는 로그인 후 [My page- 지원 현황]에서 확인 가능하며, 공고 마감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수정 및 지원 철회가 가능합니다.
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'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'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.
- 제출해 주신 지원서의 검토 결과 발표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- 문의사항은 NAVER Cloud 채용 홈페이지 지원 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